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

어떤것을 찾고 계신가요?

공지사항

KOMERI마크 인증 수여식-(주)파나시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23회 작성일 17-01-09 10:43

본문

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KOMERI)은 2016년 6월 13일 영도연구원에서 KOMERI마크 인증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연구원은 부산 강서구 미음산단에 위치한 기업인 (주)파나시아의 Smart Display Monitor에 대하여 KOMERI마크 인증을 수여하였다.
인증제품인 Smart Display Monitor는 수위, 압력, 온도, 가스 등의 센서에서 측정된 신호를 연속적으로 Display하고 설정된 값에 가시/가청 등 Alarm signal을 발생시키는 장비이다.
KAS(Korea Accrediation System)는 국가기술표준원이 제품인증기관의 제품평가(시험, 검사 및 시스템심사 등) 및 인증수행능력(인증심사원 능력, 시험설비 등)을 국제기준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공식적으로 인정해 주는 제도이다.
KAS인증을 통해 수여되는 KOMERI마크는 중기청 ‘중기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 능력심사 세부기준’ 신인도 배점에서 0.5점의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또 방위사업청 우선구매대상 물품으로도 선정된다.
연구원은 272 측정, 시험, 항해, 제어 및 기타정밀 기기제조업, 284 전구 및 조명장치 제조업, 289 기타 전기장비 제조업의 3개 중분류와 Type3, Type5의 2개 인증시스템 유형에 대해 KOMERI마크 제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인증 수여식을 통하여 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 김정렬 원장은 “KOMERI마크 인증을 통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마케팅에도 적극 활용하여 기업발전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자세한 사항은 품질인증팀(051-400-51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시험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