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

어떤것을 찾고 계신가요?

서비스이행표준

하나,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고객을 맞이할 때는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대화시 경어를 사용하겠습니다.
  • 고객이 연구원을 찾으신 경우 5분 이상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직원의 사진과 담당업무, 좌석배치도를 사무실 입구에 부착하여 고객께서 담당자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부재사유를 알려드리고, 대직자가 고객을 맞이하여 인적 사항과 방문 목적을 메모하여 담당자가 먼저 고객에게 전화 드리겠습니다.
둘, 전화로 문의하는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아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문의하는 사항에 친절하고 성실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절차 및 규격 등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여 즉시 답변이 어려운 경우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메모하여, 확인 후 담당자가 먼저 고객에게 전화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부재사유를 알려드리고 인적 사항과 용건을 메모하여 담당자가 먼저 고객에게 전화 드리겠습니다
셋, 인터넷으로 문의하는 고객에 응대하는 우리의 자세
  • 홈페이지를 통해 연구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최신 정보를 자세하게 소개하여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의 고객 Q&A를 통한 민원 및 질의사항에 대하여 익일 이내 담당자가 신속하게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질의내용이 시간을 요하는 사안의 경우 담당자의 전화번호, 메일 주소를 남기겠습니다.
  • 홈페이지에 업무별 담당자 연락처를 상세히 게재하겠습니다.
넷, 고객을 방문하는 우리의 자세
  •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사전연락을 통해 방문목적을 노리고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 규정된 복장을 준수하고 약속 시간을 정확히 지키며, 신분증을 패용하고 명함 등을 전달하여 자기소개를 하겠습니다.
  • 부득이하게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사전에 연락하여 사유를 알려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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