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

어떤것을 찾고 계신가요?

공지사항

KOMERI마크 인증 수여식-(주)태창이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68회 작성일 17-05-31 09:17

본문

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KOMERI, 원장 김정렬)은 이번 5월 29일(월) 영도연구원에서 주식회사 태창이엔지의 Subsea용 Riser Clamp 체결장치 (모델명: TC RC 910, TC RC 920)에 대하여 KOMERI마크 인증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인증제품인 Subsea용 Riser Clamp 체결장치는 해저구조물의 체결볼트에 적정 토크(Torque)를 가해서 구조물을 체결하며, 유압으로 작동하는 Riser clamping Tool이다.
KAS인증을 통해 수여되는 KOMERI마크는 중기청 ‘중기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 능력심사 세부기준’ 신인도 배점에서 0.5점의 가점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방위사업청 우선구매대상 물품으로도 선정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OMERI는 KAS중분류 코드번호인 272 측정, 시험, 항해, 제어 및 기타정밀 기기제조업, 284 전구 및 조명장치 제조업, 289 기타 전기장비 제조업, 251 구조용 금속제품, 탱크 및 증기발생기 제조업의 4개 중분류 외 스킴(scheme)유형3, 스킴(scheme)유형5의 2개 인증시스템 유형에 대해 KOMERI마크 제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인증 수여식을 통하여 한국조선해양기자재연구원 김정렬 원장은 “KOMERI마크를 바탕으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마케팅에도 적극 활용하여 신규사업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KAS(Korea Accrediation System)는 국가기술표준원이 제품인증기관의 제품평가(시험, 검사 및 시스템심사 등) 및 인증수행능력(인증심사원 능력, 시험설비 등)을 국제기준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공식적으로 인정해 주는 제도이다.
■ 자세한 사항은 품질인증팀(051-400-51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시험접수